2017년 8월 1일 화요일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금리 조건✔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금리 및 조건 상세정리 해보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 친애저축은행이죠?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금리 및 조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친애저축은행이라 함은 지금 현재 이훈씨가 광고로 하고 있는 저축은행인데요 원더풀론이라는것이 한종류만 있는것이 아니라 모든 신용대출을 포함하고 있는것을 통틀어 말하는것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제가 딱 받을수 있는듯한 내용만 간추려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략 한 30개 되는데 이걸 다 볼 필요는 없을것같거든요

그렇다면 먼저 만 20세 이상 직장인 또는 공무원이면서 신용도가 6등급 이상이신분들에게 권할수 있는것 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더풀 super wow로 현재 금리가 5.9%~11.9%로 저축은행 치고는 정말 저렴한 대출을 내놓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경우에도 신용도가 조금 안좋다 싶으면 5%까지 가기 때문에 이걸로 본다면 금리면에서는 아주좋죠 그러면 이제 대상 조건이 되는지를 알아봐야 하는데요 최저 연소득이 2600만원 이상이라면 가능합니다.






이건 어딜가나 괜찮은곳들은 이런 조건들이 다 존재합니다. 한도의 경우에는 최대 1억원 까지 가능하며 중도상환을 하게 될 경우에는 원금 1%안으로 된다고 하니 그점에 관하여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군요 기간도 넉넉하게 6년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신용도가 7~10등급이라면 무엇을 해야하는가?!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또 다른게 있습니다. 대상은 똑같이 직장인이여야 하며 연 12%~19%로 한도의 경우는 5천만원 까지 되는 가장 일반적인 원더풀 WOW론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직장인이 아니라 프리랜서나 자영업자의 경우 소액이 필요하다면 이용할수 있는것도 있습니다. 일명 원더풀 speed론인데요 이것도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에 한종류라고 보시면됩니다.


금리의 경우 연 27.9%안으로 정해지며 한도의 경우 200만원으로 아주 간편하게 전화 한통화면 가능합니다. 다만 신분증과 초본의 경우는 제출해야 한다고 하니 미리 서류를 준비해두시는것이 좋겠군요 그러면 자영업자나 프리랜서는 소액만 되는가?! 그것도 아닙니다.

어느정도의 고액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서도 다른걸 준비해두었더군요 최대한도 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연 15~27%까지 금리가 적용되는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만 한도는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서 변동되고 있으므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조회를 하신다면 바로바로 한도가 얼마인지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자녀를 위해서 대출을 하는경우에는 엄청난 혜택을 볼수 있는 제도도 있습니다.


원더풀 자녀미래론 인데요 만 27세 이하 자녀에 대한 교육비 병원비등의 지출 또는 지출예상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출 받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금리가 얼마인지 아시나요? 바로 연 5%에다가 최대 천만원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굳이 다른거 받을 필요없이 이러한 목적이라면 이걸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군요 이상으로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금리 및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좀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좀더 자세한 사항을 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친매저축은행 원더풀론 금리 조건에 대해서 분석해보는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저는 일반 블로거 이기 때문에 꼭 이곳을 이용하라고 강요하거나 추천하지도 않습니다. 단순히 여기가 이렇고 다른곳과도 천천히 비교를 해보고 정하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행동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금리 조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