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당일대출 가능한곳✔ 되는곳 추천

당일대출 가능한곳은 어딜까?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로는 당일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일대출이라고 하면 요즘에는 굉장히 많은곳에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포스팅이 크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워낙 종류가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오히려 소비자들이 많이들 혼란스러워하는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제1금융권에서 요즘에는 워낙 당일대출 안되는곳이 많다 보니까 이러한 점들을 저축은행은 놓치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람에 대박이 터졌다고 볼수가 있겠지요






그래서 제1금융권에서 충분히 이용할수 있으면 그쪽에서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리며 저는 오늘 포스팅할 내뇬은 제2금융권과 제3금융권에 대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서류들도 준비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한곳이 아마도 당일대출이 가능할테니 무서류인곳도 덤으로 알아보도록 하죠






1. ok저축은행 입니다. 이곳의 경우에는 요즘에 케이블로 모바일도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하므로 이쪽으로 이용하면 될듯합니다. 한도의 경우에는 최저로는 1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역시 당일대출이다보니 제출해야 할 서류들이 없네요 금리는 연 14.9%부서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2. sbi 저축은행 사이다 두번째로 말씀을 드릴곳은 sbi저축은행 사이다대출입니다.


여기 같은 경우에는 신용등급만으로 대출 승인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얼마든지 여러분들이 6등급 이상만 된다면 13.5%으로 책정되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등급의 경우에는 6.9%로 금리가 정해지고요



요즘에는 조금더 범위를 넓혀서 7등급까지도 이용이 가능하게 만들어두더군요 대상으로는 만 20세이상은 누구든지 가능하며 대학생과 외국인은 제외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도의 경우에는 3천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최소로는 50만원부터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10만원 단위로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50만원 60만원 70만원 이런씩으로 10단위로 끊을수가 있다라는 말이죠 대출기간의 경우에는 1천만원 이상과 이하의 경우로 기간이 달라진다고 보면 됩니다.


1천만원 이상이 될시에는 기간을 5년 까지도 가질수가 있다고 하니 금액에 따라 정하시면 될듯 합니다. 만약에 모바일대출이 어렵다고 생각되면 인터넷으로 받을수가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와 동일하지만 서비스만 다르고 하니 참조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말씀드립니다.

그다음에는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입니다. 바로 신청후 바로 입금까지 쉽고 빠른 신용대출입니다. 즉 무보증이기에 신용도가 나쁜건 괜찮지만 신용불량자면 안됩니다. 한도의 경우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3천만원까지 인 사이다에 비해서는 조금더 한도가 낮다고 볼수가 있지만 천만원 이하라면 뭐 별다른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곳은 3금융권 입니다. 3. 웰컴론&웰컴저축은행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곳은 웰컴 시리즈 입니다.



이 두곳의 경우에는 24시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고 여러분들에게 가장 잘 맞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왜냐 하면 텐대출이라는게 있는데 이건 10분안에 승인 절차까지 이루어진다고 하니 당일대출 가능한곳으로는 이 3가지중에서 가장 잘 맞다고 볼수가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금리도 비싼 편이 아닙니다. 물론 제3금융권인 웰컴론을 이용하게 될시에는 27.9%까지 갈수도 있지만 웰컴저축은행에서는 10% 이하까지도 내려갈수 있는 텐대출입니다.

물론 최고로는 19.0%까지 되기도 하고 새벽에 받는다고 가정하면 금리가 더 올라갈수도 있으니 이점은 필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요즘에 주위에서 당일대출을 진행해야 된다고 하시는분들은 주로 저는 이곳을 말해드립니다. 이상으로 당일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바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