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sbi저축은행 바빌론 금리 한도✔

sbi저축은행 바빌론 금리한도 정리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sbi저축은행 바빌론 금리한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바빌론의 경우에는 저렴한 금리로 제공이 되고 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금융권들도 굉장히 많이 어려워 졌다고 합니다.






그건 그냥 나라 차제가 많이 힘든거죠 그렇다 보니까 대출을 빌려줄때는 금리가 높아지고 적금 등 저축에서는 금리가 낮아지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생각만해도 싫은 상황아닙니까?

이렇다 보니까 서민들은 돈을 빌릴수도 없고 저축을 한다고 해도 이자가 늘지도 않고 그저 피해만 고스란히 받는거죠 그리고 sbi저축은행의 경우에는 회장이 자신들이 고금리라는 오명을 벗어버리겠다 라고 선언하더니 결국 일을 내고 말았네요






예전에 대략 10%중반대 부터 시작해서 20%대까지 책정이 되었습니다. 이정도면 저축은행 치고도 금리가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할수가 있지요 금리가 높으면 거기서 이용할까요? 절대로 안합니다. 당장 저 같아도 이곳저곳 다양하게 알아볼판인데 말이죠






하지만 새롭게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굉장히 저렴해진 금리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예전에는 저축은행쪽으로 절대로 추천을 안드렸었는데 어느순간 부터인가 굉장히 좋은곳으로 인식이 바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약간 미리 말씀을 드리자면 금리가 매우 저렴했었던 현대캐피탈 수준으로 제공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sbi저축은행 바빌론에 대해서 상세하게 분석해보도록 하죠 먼저 직장인을 대상으로 무보증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무방문 역시도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으로 신청이 되거든요 sbi저축은행 바빌론 한도의 경우에는 100만원에서 최대 1억까지 가능합니다. 사실상 1억까지 가능한 저축은행이 그렇게 많이 존재하지가 않습니다. 있어봐야 대략 현대저축은행 더머니 정도가 될것 같군요



하지만 모든사람에게 제공은 되는건 아니고 자신의 신용도와 소득에 의해서 달라지기는 합니다. sbi저축은행 바빌론 금리의 경우에는 5.9% ~ 17.9%로 책정이 되고 있는데요 이정도만 하더라도 굉장히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원래 기존에는 17.9% 저게 지금은 최대 한도지만 예전에는 저정도 만큼의 금리부터 시작을 했었으니깐요 여러분들도 찾아보시면 알수가 있겠지만 아직까지 기록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아마도 주부쪽으로는 아직까지 높은 금리가 책정되지 않을까 생각되어지기도 합니다. 준비해야할 서류로는 신분증 사본과 재긱확인 서류 그리고 소득확인 서류들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먼저 신청을 하게 되면 약관 동의 및 공인인증서를 확인하고 신청서 입력 및 고객상세정보를 입력하게됩니다. 그러고 난뒤에 상담원에게서 전화가 온다고 합니다. 전화가 오지 않거나 확인이 불가능 한 시간일수도 있다고 하니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sbi저축은행 바빌론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정보를 얻어서 가시는지 모르겠군요



원래 저축은행쪽으로 대출을 하실때는 한군데 보다는 여러군데에서 조사한다음에 비교를 해보고 본인에게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는 곳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sbi저축은행 바빌론 금리한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