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오케이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서류 조건✔

이번에 이야기해볼 주제로는 오케이저축은행 신용대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제2금융권이다 보니 인기가 이만저만이 아닌것 같더군요


얼마전에 금융 뉴스도 봤었는데 지금 현재 제1금융보다 제2금융으로 사람들이 엄청 몰린다고 하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제1금융권은 받기가 힘들어지고 한도적인 면에서도 얼마 이상이 되면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는다는 승인불가 통보를 받으면 좌절감을 느끼신분들이 한둘이 아닐겁니다.

그렇다보니 이젠 제2금융권으로 많은분들이 가고 금리적인 면에서는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한도적인 면과 승인율에 대해서는 따라올수가 없기 때문에 지금 이런 증상을 보이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중 한곳인 오케이저축은행 신용대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지요 먼저 대상으로는 개인사업자 작가 it개발 등 프리랜서 직장인 계약직 직원등 모든 분들이 가능합니다. 프리랜서만 되더라도 제1에서는 안된다고 했을텐데 여기는 바로 허용한다고 해서 다행이군요

그렇다면 한도에 대해서 한번 보면 10만원에서 2천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아주 낮은 한도까지 지원한다는 점에서는 매리트가 있네요 심지어 알바생들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승인율부분에 있어서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기간은 1년에서 5년가지 정할수가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만약에 1년안에 갚을려고 하시면 갚으면 끝납니다. 10만원을 빌리더라도 다음달에 바로 갚으면 이자도 한달치만 내면 끝이라는거죠 괜히 1년까지 질질 끌 필요도 없습니다.

오케이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의 경우는 연 14.9~27.9%로 책정이 되고 있습니다. 연체금리는 법정 최고금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연체만은 자제 하시길 바랍니다. 상환방식은 3가지를 태가혹 있는데요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이렇게 총 3가지로 분류되어져 있습니다.



다만 만기라도 이자는 매달 내야 한다라는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가 지금 현재 오케이저축은행 신용대출에 관련된 내용인데요 혹시 모르니까 하나를 더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전에 말한것은 ok일반이고 만약에 당일로 신속하게 처리하고 싶다면 마이너스 ok론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금리나 한도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위와 동일합니다. 이상으로 오케이저축은행 신용대출 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 한군데만 알아보기 보다는 여러군데를 비교하여 접근하시는것이 좋다라는 말을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습니다. 원래 저축은행을 이용할때는 왠만하면 저축은행 종류가 워낙 다양하기때문에 알아보라고 말씀을 드리는것입니다.



왜냐하면 솔직하게 오케이저축은행 신용대출이 가장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말할수는 없는 부분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렇게 치면 절대로 이쪽을 이용하지 않겟죠?


그 이유는 신용도에 따라서 각각 금융권마다 자기들 끼리 정해놓은 룰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오케이저축은행 신용대출 포스팅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