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산와머니 추가대출조건 부결✔ 정보

산와머니 추가대출조건과 부결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와머니 추가대출조건 부결에 관련하여 한번 조사 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적어도 한국에 사는분들이면 한번 들었을 것입니다.

산와머니의 경우 저축은행이 아니고 제3~4금융권이기 때문에 이자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이점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이글을 보고 계시는분들도 다 아실꺼라고 생각됩니다.

최근 가계가 더 이상 좋지 않은 상황에서 신용도가 높은 사람들도 많이 줄어들고 이미 대출을 받으셨다면 본인의 신용도가 어느정도 하락했다라는점은 아무래도 충분히 아실꺼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만약에 그러한 사실을 모르고 계셨다면 지금이라도 그러한 사실들을 알고 이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금리의 경우 27.9 %, 연체 금리는 27.9 %입니다. 이말은 어차피 법정 최고금리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연체를 하게 되더라도 금리를 더이상 올릴수가 없을것이라는 말이 되는것입니다.

어떤분들은 이걸 보고 어?! 연체를 해도 수수료가 더 붙지 않는가봐? 라고 생각할지 몰라도 사실상은 그렇지는 않다라는점을 상기해야 된다라는 점이죠






그리고 취득수수료라던지 아니면 중도상환수수료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래 최고금리가 적용되면 더이상 수수료를 적용할수가 없기 떄문에 없는겁니다.

만약 이러한 금리를 내고 있는데 중도상환수수료를 내라고 하면 거기가 불법적인것이므로 꼭 필히 이점은 알고계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점들이 가지는 장점도 물론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건 조금 뒤에 말씀드리기로 하고 본론으로 넘어가서 산와머니 추가대출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금리는 정상적으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지만 이제 한도가 얼마까지 나올까 이점에 대해서 알아보는게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도의 경우에는 최고 3천만원까지 가능하다고 말은 하고 있으나 이점에 대해서는 완전 신규대출에 본인의 신용도나 수입이 최상급이 되었을때 얘기 입니다.

여기서 부터가 산와머니 추가대출조건 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나아가 부결사유까지도 알수가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분들은 이것보다 훨씬더 적게 대출을 이용할수 있을겁니다.


그렇다면 기본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죠 보통 자신이 신규로 대출을 신청했을때 상담원이 본인의 한도는 천만원이다 2천만원이다 이렇게 말하는걸 들으셨을겁니다. 만약에 한도가 2천만원인데 내가 천만원만 빌렸고 갑자기 상황이 생겨서 천만원을 더 받아야겠다고 하시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되는것은 천만원이 한도인데 조금더 받고 싶다고 하면 이때가 바로 문제가 되는것이겠죠 이럴때는 본인이 지금 당장 받고 싶다고 이용할수 있는것은 아니고 시간이 지나서 본인이 얼마 상환을 했는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만약에 세월이 흐르면서 내가 300만원을 상환했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빚으로는 700만원이 있고 상환을 300만원을 한 상태라면 추가대출로는 300만원을 다시 받을수가 있는 상황이 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한도는 본인마다 다 제각각 달라질수가 있다라는점이 되겠죠? 그렇기 때문에 상담을 받기 전에 이러한점들을 미리 숙지하고 상담을 신청하시면 조금더 빠르게 이해도 갈꺼라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이렇게 되지 않는다면 이게 바로 산와머니 추가대출 부결이 되는겁니다. 이글을 보신분들은 어떤가요? 산와머니 추가대출조건 부결에 대해서 알아보니 생각보다 어려운것 같기도 하고 어렵지 않은것 같기도 하죠?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